국제메디컬센터

home > 진료안내 > 전문진료센터 > 국제메디컬센터

센터소개

국제메디컬센터 사진

저희 전남대학교병원은 1910년도에 세워졌습니다. 우리병원의 3가지 목표는 교육, 연구 매진하여 수준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현재 저희병원 병상수는 1,735병상이고, 외래진료 환자수는 하루 5,631명입니다.

국제메디컬센터는 2014년에 개소하였고, 현재 안과 박상우 교수님께서 국제메디컬센터장을 맡고 있으시며, 현재 교수님께서는 대한안과학회 수련위원, 미국안과학회 회원, 한국 녹내장학회 편집이사로 계십니다.

저희병원으로 진료받으러 오신 환자분은 1998년 개원하여 그해 261명의 환자분들이 다녀가셨고, 2010년에 이르러서는 2,969명까지 환자가 늘었습니다.

또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외국인환자를 위한 영어회화책을 2015년 정명호 교수님과 김신곤교수님께서 출판하였습니다. 응급서비스는 24시간 내내 전 진료과목에 38명의 전공의와 부전공의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427명의 의료진들은 미국 뿐만 아니라 다른나라에서도 전문의 공부를 한 경험들이 있어 언어소통의 어려움 없이 자연스러운 영어회화가 가능합니다.

저희 국제메디컬센터는 국내 거주 또는 국내를 여행하는 외국인과 외국에서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받기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인 환자들에게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의료서비스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국제메디컬센터장 인사말

국제메디컬센터장 사진

안녕하십니까?

국제메디컬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저희 국제메디컬센터는 글로벌시대에 발맞추어 외국인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국제진료센터, 최고의 시설과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창한 영어를 구사하는 의사와 직원들이 외국인들이 한국에 와서 경험하게 되는 의사소통의 불편함 등을 도와주고, 국제적인 수준의 의료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에 있는 외국인환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안심하고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목표로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외 고객님들의 건강한 사회생활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 : 홍보실 ( ☎ 062-220-5102 )
  • 최종업데이트 : 2016-11-23
  • 오류신고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