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칭찬합시다

신경외과 이용준 담당의 선생님과 8동 외상중환자실 간호사 선생님들을 칭찬합니다.

작성 : 오*관 / 2019-11-16 20:09 (수정일: 2019-11-16 20:12)

칭찬인 : 신경외과 이용준 담당의 선생님과 8동 외상중환자실 간호사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1029일 외상사고로 인하여 응급실을 통하여 외상중환자실에서 1111일까지 계시다 전원가게 된 *심님 아들입니다.

우선 저희 어머니는 의학적으로 소생하기 어려운 컨디션으로 전남대병원응급실로 가게되어 신경외과 이용준담당의 선생님을 비롯한 외상중환자실 간호사님들 덕분에 2주간 전남대병원에계실 수 있었습니다정말 저희 가족에겐 믿기지가않고 받아들이기 힘든 사고이자 슬픔이였지만,, 저희 어머니는 저희 집안의 기둥이셨고 저희 모든 것이였기에 절대 포기를 할 수 없었으며앞으로도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겁니다처음 응급실에서부터 외상중환자실까지 어머니 상태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저희 간절함을 달래주기 위하여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셨던 신경외과 이용준 담당의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어머니 잘 살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희 어머니를 위해 마지막까지 하나하나 챙기고 보살펴주신 8동 외상중환자실 간호사님들(정사름, 김채은 선생님 등) 가족을 대표하여 다 시 번 감사드립니다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2주간 병원에서 합숙하며 어머니 곁을지키면서 느꼈습니다신경외과 이용준 선생님을 비롯한 8동 외상중환자실 간호사님들의 밤낮으로 희생하며 환자를 진료하고 간호하며 봉사하는 마음이 존경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전남대병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7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