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정성택교수님 감사합니다..
작성 : 박*원 / 2025-09-05 22:33 (수정일: 2025-09-05 22:34)
칭찬인 : 정성택교수님
2007년에 교수님께 수술받았던 환자입니다. 진료받고 얼마나 놀라고 무섭고 힘들었는지 모릅니다.. 수술무사히 받고 잘 회복된것은 그때 교수님과 의료진덕분입니다. 지금은 두다리로 잘걸어다니며 자녀들도 키우는 부모가 되었네요. 그때 감사의의말을 다 전하지못하고 해외로 나가게되어 여기를 찾아와 몇자 적습니다. 교수님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