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공지/소식

전남대병원 2021년 임금단체협상 최종 합의

2021-09-27 09:54

전남대병원 2021년 임금단체협상 최종 합의


23일 병원 행정동 회의실서 조인식 갖고 합의안 서명
임금 0.9% 인상, 필수교육 이수자 교육휴가 등 합의




<사진설명: 전남대학교병원과 보건의료산업노조 전남대병원지부가 2021년 임금단체협상안에 최종 합의했다. >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안영근)과 보건의료산업노조 전남대학교병원지부(지부장 최권종)가 23일 노사협약 조인식을 갖고 2021년 임금단체협상안에 최종 합의했다.
 
이날 병원 행정동 2층 회의실에서 열린 조인식은 안영근 병원장과 보건의료산업노조 김혜경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최권종 지부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조인식은 시종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으며, 안영근 병원장과 김혜경 본부장이 합의서에 서명한 후 병원발전을 위한 건전한 노사관계 유지를 다짐했다.
 
최종합의안 주요 내용은 ▲임금 총액대비 0.9% 인상 ▲필수교육(법정의무교육, 인증 교육 등) 이수자에 한해 교육휴가 1일 부여 ▲본인 및 배우자의 조부모, 외조부모 사망 때 청원휴가 3일 등이다.
 
이날 안영근 병원장은 “이번 합의를 통해 양보와 배려로 상생하는 노사관계를 계속 유지하고, 감동 주고 신뢰 받는 스마트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밝혔다.
 
이에 김혜경 본부장은 “올해 임단협이 잘 마무리된 것에 대해 다행으로 생각하며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을 이뤄가자”고 말했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9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