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바로가기 서비스

전남대학교병원 통합검색

발전후원회소식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장하영 회원 전남대병원 저소득층 환자위해 기부금 2천만원 기탁

작성 : 본원 홈페이지 담당자 / 2022-03-31 17:25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장하영 회원
전남대병원 저소득층 환자위해 기부금 2천만원 기탁

<사진설명 : 전남대병원이 병원 행정동 회의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장하영 회원·구제길 세종요양병원 이사장을 비롯한 병원 보직교수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설명 : 전남대병원이 병원 행정동 회의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장하영 회원·구제길 세종요양병원 이사장을 비롯한 병원 보직교수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장하영 회원이 20일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안영근)의 저소득계층 환자 진료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난 2007년 12월 설립한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클럽이다.
 
전남대병원은 이날 병원 행정동 회의실에서 안영근 병원장과 장하영 회원·구제길 세종요양병원 이사장을 비롯한 병원 보직교수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장하영 회원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을 위해 써달라며 2천만원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했다.
 
장하영 회원은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전남대병원 의료진에 감사드린다” 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저소득계층의 환자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치료받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안영근 병원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에 대한 온정을 베풀어 오신 회원님께서 소외계층 환자들까지도 배려해 준데 대해 감사하다” 면서 “앞으로도 전남대병원이 지역 환자들을 위해 더욱 봉사하는 공공의료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안영근 병원장은 장하영 회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장하영 회원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 101번째 회원으로,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기부문화를 조성함과 동시에 사회공동체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앞장 서고 있다.
 
특히 구제길 회장과 부부 아너소사이어티로서 광주지역 사랑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목록

 
고객만족도 평가
  • 현재만족도60.0%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