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실명제
고객만족서비스 향상 사업
2018-01-31 00:00
전화번호062-220-5107 | 조회수3644 |
사업실명제등록번호2018-07 | 담당부서기획예산과 |
정책명고객만족서비스 향상사업 |
사업개요 | ○ 추진배경 - 진정한 환자중심의 선진의료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쾌적한 의료환경과 최첨단 의료시스템, 전직원의 친절 마인드 구축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 추진기간 : 2018. 01. 01. ~ 2018. 12. 31. ○ 주요내용 가. 환자 진료대기시간 감소 활동 - 실시간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하여 시간대별 환자수 예측 및 검사수 확인을 통화여 대기시간 감소 - 예약시간, 진료시작시간 등 고객 알림서비스 확대 - 예기치 않은 진료교수 출장, 학회 등으로 진료일정 변경 시 진료일정 변경 절차 개선하고 추가진료 또는 대진 실시 방안 마련 나. 초진환자 활성화 추진 - 진료협력시스템, 고객사랑콜센터시스템 개선 및 활성화 다. 진료단위(세션) 증대 및 금요 진료 활성화 - 외래 진료단위 조사를 정확히 하여 진료단위 확대를 유도하기 위한 합리적인 대책 마련 라. 수술실 활용 최적화 도모 - 중앙수술실과 협조하여 공실을 확인, 취소 다빈도 진료과 확인 등을 통해 활용 최적화 추진 마. 직원 CS교육 - CS리더 역량 강화 교육실시 - 접점부서 CS 개선 활동 : 고객응대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고 강점과 보완점을 파악하여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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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자 | <전남대학교병원> ○ 최초 입안자 및 최종 결재자 - 최초 입안자 : 진료처장 남종희 - 최종 결재자 : 전남대학교병원장 이삼용 ○ 사업 관련자 : 병원 전체 직원 - 주요 관련 부서
<화순전남대학교병원> ○ 최초 입안자 및 최종 결재자 - 최초 입안자 : 진료처장 신명근 - 최종 결재자 : 화순전남대학교병원장 정신 ○ 사업 관련자 : 병원 전체 직원 - 주요 관련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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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기관 또는 민간인 관련자 | [미등록] | ||||||||||||||||||||||||||||||||||||||||||||||||||||||||||||||||||||||||||||||||||||||||||||||||||||||||||||||||||||||||
추진실적 | ○ 기획재정부 주관 기타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PCSI) 조사 결과
○ 2018년 운영계획 -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 계획 제출 및 시행 - CS리더 역량평가 및 지속적 연량 강화 교육 -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책자 배부 및 그룹웨어 공지로 전직원 공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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