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실명제
고객만족서비스 향상 사업
2020-03-30 13:05
전화번호062-220-5107 | 조회수2032 |
사업실명제등록번호2020-07 | 담당부서기획예산과 |
정책명고객만족서비스 향상 사업 |
사업개요 | ○ 추진배경 - 전 직원의 친절 마인드 구축으로 진정한 환자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 추진기간 : 2020.01.01. ~ 2020.12.31. ○ 주요내용 가. 직원 CS 교육 및 활동 강화 - CS 리더 역량 강화 교육 실시 - 부서 CS 교육 체계적 시행 : 매월 자체적으로 실습위주 교육실시 - 접점부서 고객만족 향상 교육 : 고객응대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고 강점과 보완점을 파악하여 개선 - 서비스매뉴얼 리뉴얼 : 서비스 트랜드를 반영하여 환자의 긍정경험 강화에 초점을 둔 서비스 매뉴얼로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 나. 모니터 요원 활동 - 병원제반 업무에 대한 문제점을 발견하여 굴절없이 수렴하고, 병원운영에 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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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수행자 | <전남대학교병원> ○ 최초 입안자 및 최종 결재자 - 최초 입안자 : - 최종 결재자 : 전남대학교병원장 이삼용
○ 사업 관련자 : 병원 전체 직원 - 주요 관련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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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기관 또는 민간인 관련자 | ○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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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실적 | ○ 기획재정부 주관 기타 공공기관 고객 만족도 (PCSI) 조사 결과
※ 2019년 PCSI 조사 결과는 2020년 상반기 공지 예정
○ 2020년 운영계획 -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책자 배부 및 그룹웨어 공지로 전 직원 공유 -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 계획 제출 및 시행 - CS리더 역량평가 및 지속적 역량 강화 교육 - 서비스 트랜드를 반영한 서비스매뉴얼 리뉴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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